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늘도 알려드려요!

오늘도 알려드려요!

오늘도 알려드려요!

게시판 상세
제목 유기농 유아간식 아기과자 전문 브랜드 아이를 생각하는 ‘오늘도’
작성자 오늘도 아기과자 (ip:)

유기농 유아간식 아기과자 전문 브랜드 아이를 생각하는 ‘오늘도’


(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일시 : 2020-04-08 16:22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유기농 유아간식 아기과자 전문 브랜드 ‘오늘도’가 유기농 쌀과자를 독자적인 기계를 개발하여 건강한 간식을 더 고소하게 만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ACCP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오늘도는 첨가물 전혀없이 원재료만으로 만든 맛있는 유기농쌀과자인 봉봉스낵을 제공한다. 소금, 설탕, 합성착향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유기농 원재료의 맛을 고소하게 살린 것이다.

오늘도의 봉봉스낵 제품은 봉봉스틱과 봉봉팝 두 종류로 나뉘어 있다. 봉봉스틱은 엄마의 손가락을 형상하고 가운데 홀을 내어 코끼리코 모양을 구현 하였다. 현미에 유기농원재료를 더하여 6개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봉봉팝은 팝콘의 모양과 흡사하다. 하지만 봉봉팝맛은 건강한 맛으로 이 또한 6개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간식을 만드는 설비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특허가 진행중이고 간식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분에서는 가장 높게 평가되어 구매 고객층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이밖에도 ‘오늘도’는 모든 제조과정을 간소화 하여 고객의 니즈에 적합하게 다가가는 것이 제1의 원칙이고, 유통마진 없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쌀과자를 제공하고 있다.

오늘도 강성룡대표는 좋은품질, 최근제조, 온라인특가 없이 판매하는 것이 답이라고 하였다. 추후 계획은 당일생산 당일포장 당일배송이라는 시스템을 구축하기를 다짐하고 있다.

“낮은 판매가에 의심하고 질투하는 것 보다 어떻게 고객의 마음에 다가갈지를 고민하고 고민한 결과 올바르고 정직한 마음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도는 현재 유기농과자 봉봉스틱, 봉봉팝을 1,100원에 찐 회원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아시아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